공공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국가, 지자체, 공기업, 정책 등을 아우리는 글로벌 시대의 ‘공공브랜딩’을 위한 <공공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책이 출간되었습니다.
한국외대 국가브랜드 연구센터가 한국경제 아카데미와 함께 진행하고 있는 ‘공공브랜드전문가과정’의 12명의 강사들이 직접 집필한 <공공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는 ‘공공브랜딩’이라는 넓은 주제에 대해 연구와 실무 모든 분야에서의 더 나은 이해와 활용을 목적으로 쓰여졌습니다.
박영숙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대표는 ‘관광 브랜딩 관광 마케팅’ 부문의 ‘공공브랜딩’을 주제로 관광산업의 특징과 중요성, 관광브랜드 구축, 관광 마케팅 전략과 시사점 등을 다루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공브랜드의 전략적 관리> 본문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