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m Darlings To Damaged? ‘기술기업에 대한 소비자 우려와 인식 조사 리포트’

2019613일 플레시먼힐러드는 ‘Darlings to Damaged? Managing the Technology Sector’s Reputation in an Age of Heightened Scrutiny’ 라는 기술기업에 대한 소비자 우려와 인식 조사 리포트를 발간하였다.

 

본 리포트에서 다루는 주제는 다음과 같다.

기술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도와 세대간 차이

신뢰도 구축을 위해 소비자가 기대하는 기술기업의 행동사항

평판 위협 요소를 해소함에 있어서 자기규제, 책임성, 기치공유의 역할

거시경제적이고 지정학적인 상황에 대한 고려

규제와 법률이 신뢰 재구축에 미치는 영향

비즈니스와 사회에 도움이 되는 인공지능(AI) 사용을 위한 조치

안전 리스크와 정보보호 니즈에 반하는 초개인화의 편리성

 

전체 리포트는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From darlings to damaged? Managing the Technology Sector’s Reputation in an Age of Heightened Scruti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