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한국PR학회 봄철 정기학술대회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20주년 특별 세션’ 개최

 

지난 5월 28일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열린 2021년 한국PR학회 봄철 정기학술대회에서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는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20주년 특별 세션’을 열고 Stakeholder Engagement를  주제로 최근 사례를 발표하고 학회 참석자들과 함께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난 20년간 다양하고 난이도 높은 커뮤니케이션 과제를 다뤄온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는 2019년 이해관계자센터를 열고 이해관계자와의 커뮤니케이션을 보다 전문적으로 서비스해왔습니다.

‘지속가능한 공동체를 위한 소통’ 이라는 학술대회 주제에 맞춰 ▲ Influencer/ Consumer Engagement (플랫폼 기업 와디즈의 인플루언서 관계와 소비자 정책) – 원윤재 상무 ▲ Shareholder Engagement (2021 금호석유화학 박철완상무의 주주제안) – 양왕 이사  ▲ Employee Engagement (한샘의 존중하는 기업 문화 조성을 위한 임직원 참여) – 김효성 이사가 사례를 발표했습니다.

토론 시간에는 플레시먼힐러드코리아 출신인 문현기 교수(우석대)와 유선욱 교수(한경대)가 함께 참여했습니다.

이 외에도 ESG 선도 기업 사례를 중심으로 진행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진화와 발전 세션에서는 정지연 이사가 삼성전자 지속가능리포트 사례를 통해 글로벌 기업의 ESG 추진 방향에 대해 공유했습니다.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20주년에 이해관계자와의 진정성있는 소통 사례를 학계와 함께 공유하며 축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