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선의 향방이 한국 기업의 글로벌 경영 환경의 핵심 변수로 꼽히고 있습니다.
플레시먼힐러드는 2024년 선거의 해를 맞이하여 기업이 정치 사회적 환경 변화를 잘 읽고 준비할 수 있도록 인사이트와 자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레시먼힐러드 워싱턴 DC의 Public Affairs 리더인 마이클 슈밋은 한국 기업의 효과적인 대미 아웃리치를 위해 고려해야할 요소에 대해 다음과 같이 조언했습니다.
산업통상자원부에서 발행하는 ‘월간통상’과의 인터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월간 통상 – “韓 기업 대미 아웃리치, ‘美 경제 안보·성장’ 중점 둬야 효과적” (tongsang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