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제31회 한국PR대상 ‘2023 올해의 PR기업’ 선정
2023년 11월 22일, 수요일 –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가 한국PR협회가 주최하는 제 31회 한국PR대상에서 ‘2023 올해의 PR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국PR협회는 1993년부터 매년 국내 PR 분야에서 뛰어난 활동을 펼친 올해의 PR인을, 2004년부터는 올해의 PR 기업을 시상하고 있다.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박영숙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서 고객과 사회를 위한 플레시먼힐러드의 역할이 무엇일지 늘 고민하며 끊임없는 진화를 모색해 왔다”고 밝히며, 사회문화적 관점을 적용한 공공 정책 갈등 문제해결, 기업 활동에서 마주하는 다양한 특수 상황에서의 커뮤니케이션 전략 자문,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변화관리, ESG 커뮤니케이션, M&A, 주주행동주의 자문 등 시대 변화에 따라 다양한 영역의 서비스를 개척해 왔음을 강조했다.
또한 “한국에 대한 전세계의 관심이 높아져 가는 가운데 커뮤니케이션 영역에서도 글로벌 시각과 로컬의 전문성, 효과적인 데이터 인사이트 적용 등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임팩트를 높이고 계속해서 베스트 프랙티스를 많이 만들어 내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2023 PR인의 날 및 한국PR대상 시상식은 22일 수요일 저녁 세빛섬 플로팅아일랜드에서 진행된다.
###
플레시먼힐러드(FleishmanHillard)
플레시먼힐러드는 옴니콤 그룹(Omnicom Group)에 속한 글로벌 PR, 위기관리, 평판회복, Public Affairs(공중 관계) 전문 커뮤니케이션 자문사로 미국 세인트루이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85개 오피스에서 2,600여명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들이 활약하고 있다. 한국지사는 2001년에 설립돼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2019년부터 이해관계자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문의]
플레시먼힐러드 코리아 김문정 부장/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