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판 관리

평판은 모든 조직의 근본적 속성으로, 이해관계자가 그 조직에 대해 믿고, 기대하고, 다른 이에게 전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많은 기업에서는 여전히 브랜드와 평판을 동떨어진 부서가 관리하는 실정입니다. 브랜드와 평판의 분리는 성공과 성장에 장애물이 되며, 심지어 파괴적 요소가 되기도 합니다. 이는 더 이상 브랜드와 기업 평판을 떼어놓고 생각할 수 없는 상황에서 모든 기업이 오늘날 해결해야 하는 중요한 이슈입니다. 기업들은 이해관계자들과 유의미하고 생산적이며 진취적인 교류를 가능하게 하는 새로운 접근법을 필요로 합니다. 플레시먼힐러드는 이를 “Authentic Engagement”로 부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