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략적 통합 커뮤니케이션

어떤 조직이든 여러 채널을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다양한 메시지를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조직의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차원에서 서로 다른 업무를 담당하는 연관된 여러 협력사도 관리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많은 메시지를, 많은 채널을 통해, 많은 파트너들과 함께” 전달해야 하는 난관이 존재합니다. 플레시먼힐러드의 전략적 통합 팀은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당사는 다른 파트너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분야와 소관의 개별 영역을 연결할 수 있는 총체적 마케팅 계획을 수립합니다. 또한 당사의 모기업인 옴니콤 그룹 산하 네트워크와 외부 파트너들과의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어느 지점에서 커뮤니케이션을 연결할 수 있는지, 어떻게 Paid, Earned, Shared, Owned 채널에 노력을 배가시킬 수 있는지를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