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 및 분석 ∙ 측정

“사실관계는 완고한 것이다.”라는 말은 익숙한 표현입니다. 하지만 진실되고자 하는 그 완고함이야말로 고객의 이야기를 전달하는 과정에서 사실관계를 중요하게 하는 요소입니다. 그러나 사실관계만으로는 성공을 담보할 수 없습니다. 신중한 데이터 수집과 사실관계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우리는 기업의 성공을 이끌 통찰력을 발굴하고 변화를 가져 올 아이디어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플레시먼힐러드의 조사 및 분석 팀은 표면에 드러나지 않은 분석, 측정 그리고 통찰력을 발견하는 역량을 바탕으로 기업이 사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플레시먼힐러드는 공중 및 채널, 콘텐츠와 더불어 그들간의 상호작용을 분석해 실행력 있는 최상의 전략을 도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