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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시먼힐러드는 제조업과 기간 산업에 속한 기업들이 지닌, 공공자금의 관리자로서의 의무와 이를 소통을 하기 위한 업계 특유의 요건을 잘 이해합니다. 궁극적으로 이는 대중에게, 그리고 정책 입안자에게 답하는 것입니다. 지역적 차이에도 불구하고 한 가지 보편적 진리가 있다면, 그것은 바로 가용 자원보다 기대가 더 빨리 증가하는 세상에 우리가 살고 있다는 점입니다. 성공은 명확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교육하고 관계를 맺을 것. 더 쉽게 이용 가능하고, 이해 가능해 질 것. 그리고 언제나 대중의 믿음과 신뢰를 얻을 것. 이러한 원칙 아래 플레시먼힐러드는 국내적으로는 건전한 행동을 장려하고, 변화를 설명하며 시민들과 관계를 맺습니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서의 생산 전략을 원활히 수정할 수 있도록 글로벌 시장에서 본사 소재국의 이미지와 연계해 공공 외교, 무역과 투자, 관광, 공중 보건 증진 활동도 적극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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